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플러스 오류 92 해결방법(2분 해결)

by DisneyPluser 2022. 3. 12.

 

 

 

 

디즈니플러스 오류 92는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서도 해결방법이 검색되지 않는 오류 코드인데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하기 때문이다. 일단 인터넷 연결 또는 네트워크 상태 등을 먼저 확인하면서 한 단계씩 원인을 해결해야 하는데 방법은 다음과 같다.

 

 

 

  • 1단계.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하기
  • 2단계. 방전 후 전원 재 연결하기
  • 3단계. 디즈니플러스 전용 앱 업데이트 하기
  • 4단계. 재 로그인하기
  • 5단계. 디즈니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 문의하기

 

 

 

디즈니플러스-할인-방법
디즈니플러스-할인-방법

 

 

 

 

1단계.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하기

 

인터넷을 연결하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랜 선의 연결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하기 위해 아래 순서대로 진행한다.


1. 가정이나 사무실에 연결된 Wi-Fi 공유기의 전원스위치를 끈다.


2. 인터넷에 연결된 랜 케이블을 뺀다.


3. 3분 정도 지난 후에 인터넷에 연결하는 랜 케이블을 다시 연결한다.


4. 인터넷 Wi-Fi 공유기의 전원스위치를 켠다.


5. 1분이 지난 후에 디즈니플러스를 다시 실행해본다. 만약 디즈니플러스 오류코드 92가 나타나면 다음단계를 진행한다.

 

 

 

 

 

 

 

2단계. 방전후 전원 재 연결하기

 

디즈니플러스를 시청하는 장치를 전원에서 분리해 완전히 방전시킨 후 다시 연결하기 위해 아래 순서대로 진행한다. 만약 디즈니 오류코드 92가 나타나면 다음 단계를 시도한다.

 

  • 윈도우 PC: [시작] → [전원] → [다시 시작]
  • Android :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른 후 [다시 시작] 선택
  • iOS: [볼륨] 또는 [측면] 버튼을 길게 누른다 → [전원] 옵션 슬라이드 확인후 [전원 끄기]로 밀어낸다
  • Android TV: [홈] 버튼 → [설정] → [정보] → [전원 메뉴] → [다시 시작] 
  • Apple TV: [설정] → [시스템] → [재시동]

 

 

 

 

 

 

3단계. 디즈니플러스 전용 앱 업데이트 하기

 

1. 윈도우 시작 버튼을 클릭한다.

 

2. Microsoft Store 앱을 클릭한다.

마이크로소프트_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_스토어

 

3. 검색상자에 '디즈니플러스'를 입력하고 엔터 키를 친다.

 

4. 검색결과에서 디즈니플러스 앱을 클릭한다.

 

5. 우측에 [업데이트] 버튼이 있는 경우 클릭해서 업데이트를 완료한다.

디즈니플러스-업데이트
디즈니플러스-업데이트

 

6. 디즈니플러스 앱을 다시 실행한다. 만약 디즈니플러스 오류코드 92가 다시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시도한다.

 

 

 

 

 

 

4단계. 재 로그인하기

 

 

[스마트폰에서 재 로그인하기]

 

1. 디즈니플러스 앱을 실행한다.

 

2. 아래에 있는 원 모양 아이콘을 선택한다.


3. [로그아웃]을 선택한다.


4. 스마트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다.


5. 디즈니플러스 앱을 다시 실행하고 로그인한다.


6. 만약 디즈니플러스 오류코드 92가 다시 나타난다면 디즈니플러스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한다.

 

 

 

 

[PC용 디즈니플러스 전용 앱에서 재 로그인하기]

 

1. 디즈니플러스 앱의 홈 화면에서 맨 위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한다.


2. [로그 아웃]을 선택한다.


3. PC를 재 시작한다


4. 디즈니플러스 전용 앱을 다시 실행하고 로그인한다.


5. 만약 디즈니오류코드 92가 나타나면 PC의 디즈니플러스 전용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한다.

 

 

 

 

[웹브라우저(크롬, 네이버 웨일 등)에서 재 로그인하기]

 

1. 웹 브라우저의 맨 윗 줄의 오른쪽에 있는 원 모양 아이콘을 선택한다.


2. [로그아웃]을 선택한다.


3. PC를 다시 시작한다.


4.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에 다시 접속한다.


5. 만약 디즈니 오류코드 92가 다시 나타나면 다음 단계를 진행한다.

 

 

 

 

 

 

5단계. 디즈니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 문의하기

 

위의 단계를 모두 실행했는데도 디즈니플러스 오류 92가 나타난다면 디즈니플러스 회사의 서버 문제이거나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의 오류일 가능성이 높다.

 

이런 경우 한국을 제외한 미국, 호주, 브라질, 일본, 뉴질랜드 등 50개의 국가에서는 아래의 디즈니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인 Disney+ outages reported in the last 24 hours - Downdetector에 접속해서 오류의 원인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한국은 이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다. 그 대신에 한국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의 채팅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오류를 문의할 수 있다.

 

 

 

 

 

 

디즈니 오류코드 92는 전 세계적으로 드물게 발생하는 오류 코드이다. 만약 발생한다면 각 국의 디즈니플러스 지사의 서버 또는 회사 자체적인 문제로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일 것이다.

 

 

 

 

댓글